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상품 후기

해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사과/초코스프레드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저는 과자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급고백이네요 ㅎㅎ
쇼핑몰에서 후렌치파이 3개를 묶어서 팔길래
새로나온 파이 맛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  64겹의 파이 위에 달콤한
샤인머스캣잼이 가득


✅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기대했던 샤이머스캣의 상큼한 맛은 아니였어요
색다른 맛이였어요 🙂
전 망고포도 샤인머스캣을 좋아하지만...
제 입맛에는 사과잼과 딸기잼이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기존에 먹던 후레치파이 딸기 맛이나
사과 맛을 싫어하거나 질리신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개별 포장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15개 들어 있어요
총 내용량 192g

☑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1봉지당 55kcal


☑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초코잼이 가득!
초코를 좋아한다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 👍

1봉지 12g 60kcal



✅ 후렌치파이 사과
1봉지 13g 60kcal

3가지 맛 중에서
저는 사과 후렌치파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후렌치파이는 얇고 바삭해서
앉은 자리에서 5개 순삭 할정도로 맛있어요 👍

후렌치파이의 단점은
부스러기가 많이 생긴다는거에요
먹은 흔적을 엄청나게 남기게 되네요  😂

바삭한 느낌에
맛있는 잼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해태 후렌치파이 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