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음식 후기

오늘 뭐먹지? 땅스부대찌개 배달/포장/메뉴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주말은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 아니죠 😂

푹 쉬고만 싶은 일요일~~
''저녁은 뭘 먹이나... 뭐 먹을래?? ''
아이들이 부대찌개를 외치길래
냉큼 배달앱을 켰어요 ㅎㅎㅎ




✅ 땅스 부대찌개 메뉴 중에서
모듬 부대찌개 3인분 (비조리)을 주문했어요

부대찌개 3인분 + 라면 +
모듬사리(햄, 물만두, 치즈2장, 당면)

매장에 직접 찾아가서 포장해 오면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살짝 고민을 했지만 몸이 천근만근이라... 😭
이번만 눈 딱감고 배달주문 완료!



✅ 부대찌개 3인분 + 라면 +
모듬사리(햄, 물만두, 치즈2장, 당면)

배달주문 가격 18,900원


✅ 육수 포장지에 적힌 설명서를 보고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 조리법이 간단해요 (재료 넣고 끓이기)

✅ 떡과 당면은 나중에 넣으라고 적혀 있어요
저는 떡과 소량의 당면을 처음부터 넣고 끓였어요


✅ 식당에서 외식 하는 기분도 낼 겸
휴대용 가스버너에 올려서 먹었네요 ㅎㅎ


✅ 벌써 맛있게 보이죠? ㅋㅋ


✅ 재료를 냄비에 넣고
육수도 흔들어 부어 주었어요

✅ 치즈도 같이 올려 주세요 (기호에 따라)


✅ 5분 정도 보글보글 끓여 줍니다


✅ 이제 아이들을 식탁으로 부릅니다 😄


✅ '' 옹심이도 건져 먹고~~ ''


✅ '' 햄이랑 소시지  만두도 어서어서 먹으렴!!''


✅ '' 이제 라면도 넣을까?? ''

✅  부대찌개의 마무리는 라면 사리~♡


✅ 저희 동네에 땅스부대찌개가 생긴 뒤로
1년에 두, 세 번 정도 이용하고 있어요 👍

✅ 오늘 뭐 먹지 고민 되실 때 추천드려요
짧은 시간안에 요리가 뚝딱 완성됩니다

✅ 일회용 냄비도 판매해요
여행 갈 때, 캠핑 갈 때 이용하면 굿일듯!!

✅ 저렴하면서도 맛도 있는 땅스부대찌개
기본메뉴 3인분에 9,900원
사리를 추가하면 더 푸짐하게 드실 수 있어요

✅ 보통맛, 매운맛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맵기라서 참 좋아요

✅ 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
배달주문도 가능합니다 👏👏👏

Point
포장주문이 배달주문 가격보다 저렴하다는 것!

외식이 힘든 요즘
간편하게 간단하게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