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음식 후기

부산 기장 일광 맛집 어느 멋진 날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지난주 추석 연휴가 끝나고
부산 기장 일광 맛집 어느 멋진 날에
엄마를 모시고 다녀 왔어요  😊


✅ 어느멋진날
부산 기장군 일광면 기장해안로 1286

일광해수욕장이 보이는 창가자리


✅ 매일 11시 ~ 20시 (마지막 주문 19시 30분)

✅ 브레이크 타임 (평일 3시30분~5시)
주말, 공휴일 NO break time



❌ 주문완료 후에는 자리이동이 불가능해요❌

어느멋진날 메뉴


✅ 샐러드와 기본 반찬을 먼저 주시네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중요한 밑반찬! 👍


✅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 주문한 요리가 빨리 나와서
좌석 회전율이 높은 것 같아요~


✅ 저희가 주문한 음식 보여 드릴게요


✅ 전복새우장덮밥 15,000원
전복내장밥과 비법간장에 숙성해서 만든 깐새우장

✅ 가위로 새우를 잘게 잘라서 와사비와 비벼 드세요

✅ 냉국과 피클, 김치를 같이 드세요~~!!
저는 약간 비려서 밑반찬을
꼭 곁들여서 먹었답니다 😂


✅ 전복버터구이 16,000원

✅ 전복이 식어 조금 미지근했어요...
조금 아쉬웠답니다


✅ 전복밥 16,000원
매콤 로제 크림소스를 곁들여 먹는 전복해물볶음밥

✅ 볶음밥이다보니 밥이 고슬고슬 했어요

✅ 로제크림소스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 기장 어느멋진날 🤍

✅ 평일에 방문했지만 손님이 많았어요

✅ 창가 일광해수욕장 바다뷰는 GOOD

✅ 색다른 전복요리를 맛볼수 있었어요

✅ 기장맛집 일광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