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음식 후기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세트 한우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밥도 좋아하지만 햄버거는 더 좋아하는 아이가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꼭 버거를 먹어야 겠다며
동네 롯데리아 앞에서 저를 설득했어요 🤣🤣

결국 저희는 롯데리아로 입장했어요 ㅋㅋ


 

 


저희 아이의 선택은 한우연인팩 🤍
버거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말겠다는 의지...


[ 롯데리아햄버거 가격 및 열량 정보 ]

 

한우연인팩  14,100원  ( 1,747kcal )


한우불고기 버거 단품  7,200원 ( 572kcal )

새우버거 단품 3,900원 ( 492kcal )

포테이토 1,500원 ( 267kcal )

치즈스틱 2,000원 ( 160kcal )

사이다 1,700원 ( 133kcal )

콜라 1,700원 ( 128kcal )


[ 한우연인팩 영양성분 ]
총 1,420g  1,747kcal
단백질 51g   나트륨 2,140mg
당류 84g  포화지방 23g  카페인 0mg


한우연인팩은 한우버거와 새우버거
포테이토와 치즈스틱, 음료로 구성되어 있어요.


채소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아이임에도
한우불고기에 들어있는 양상추와 토마토는 먹네요

토마토를 먹게 하다니...
역시 햄버거의 힘이란...  😂


와우! 빵 위에 찍힌 한우 도장  👏👏👏
신기했어요 ㅎㅎ

한우불고기버거

한우불고기 버거 속이 알찼어요 ~~!!
재료가 가득해서 버거가 두툼했어요.

양상추는 가득하고
패티는 두툼하고
가격만큼 양도 푸짐하고
소스도 맛있고  👍👍👍

울 아이
🧑  '' 이거 어케 먹지? 어떻게 먹지?? '' 라고
잠깐 고민하더니 열심히 먹었답니다 ㅎㅎㅎ


코시국이라 늘 포장주문만 했었는데...
역시 매장에서 먹는 맛이 제일이네요 ~~!

음식 나오기전까지 마스크 쓰고
음식 먹을때만 벗고
음식 다 먹으면 다시 마스크 쓰기
늘 조심조심 하고 있어요  ㅠㅠ

새우버거


뜨끈한 새우버거
정말 맛있었어요 !!!
양상추도 싱싱했구요~~

저의 어린시절 최애 버거 롯데리아 새우버거 😍
오래간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세트메뉴는
두명이 햄버거와 사이드메뉴 디저트까지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알찬 구성이에요.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
사이좋게 나누어 드실 수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








롯데리아 한우연인팩세트
롯데리아 햄버거 가격 열량정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칼로리
롯데리아 한우불고기가격
롯데리아 새우버거가격
롯데리아 새우버거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