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음식 후기

버거킹 10월 행사 버거킹 올데이킹 더블오리지널 치즈버거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주말에 아이와 걷고 집에 오는 길에
버거킹에 들렸어요.
자연스레 발걸음이 버거킹으로 향했네요 ㅋㅋ

처음 마음은 ' 감자튀김만 사서 나와야지 ' 였는데
계산대 앞 이벤트 글귀를 보자 마음이 바뀌었어요


사진 출처 버거킹 홈페이지


✅ 하루 종일 세트가 4,900원 😍

저는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세트
아이는 아기상어 새우버거를 선택했어요.

프렌치 프라이 L
1+1 행사를 해서 장바구니에 같이 쏙 담았네요.



더블오리지널 치즈버거를 처음 먹어 봤어요.


버거 속이 꽉 차지 않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제 기분 탓일까요 ㅎㅎ
크기도 작게 느껴지구요...


배가 고파서 먹느라 바빴네요
그래서 단면 잘라 보는 것도 잊었어요 ^^;;



새우 씹는 맛이 좋았던 아기상어 새우버거 👏
도톰하고 소스도 맛있다며 아이가 잘 먹었어요~



버거킹 프렌치프라이 원플러스원 행사
1+1
감자튀김이 두꺼워서 더 맛있어요 👍




버거 양이 적어서
프렌치프라이로 속을 채워봅니다 ㅋㅋ
감자튀김은 언제나 옳아요 👍👍👍

✅ 요즘 밥값이 기본 칠천원인데
하루종일 4,900원 올데이킹 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작은 사이즈의 버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

올데이킹 메뉴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직화소불고기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통새우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 BBQ몬스터,불고기몬스터

가격 확인해 주세요!



✅ 와퍼 1+1 이벤트도 있네요
10월 11일까지 행사라고 하니
이번주 주말엔 와퍼를 구매해야 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