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음식 후기

처갓집 순살 슈프림 양념치킨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며칠 전 아이가 치과에서 이를 뽑고
솜을 삼십 분간 물고 있어야 했어요.

피가 멎기를 기다리는 동안 진료 잘 받았으니
먹고 싶은 것을 사주겠다고 했더니
처갓집 치킨이라고 말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을 포장했어요.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순살변경 / 매운맛 변경 1,000원 추가

슈프림 양념치킨 18,000원
순살로 변경 19,000원


처갓집의 인기 메뉴
슈프림 양념치킨을 포장해서 왔어요.


순살 슈프림 양념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뼈가 없어서
고소한 화이트 양념소스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

순살로 선택하기를 잘한 것 같아요~!
전에 먹었던 기억은 달고 약간 느끼했던...😂
그런데 이번에는 맛있어서 몇 조각 더 먹었어요~

초등학생 저희 집 아이가 맛있게 잘 먹는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배달주문과 포장주문의 차이도 있을 테고
뼈닭과 순살의 맛의 차이도 있어서 인지
이번에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처갓집 처갓집 양념치킨
치킨 처갓집슈프림양념치킨
포장주문 치킨포장
순살치킨 순살슈프림양념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