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음식 후기

부산 킹크랩 대게 맛집 해신킹크랩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부모님 생신이라 오래간만에
부산에서 유명한 해신킹크랩에 다녀왔어요.

저렴한 가격에 킹크랩과 대게를 먹을 수 있어서
해신에서 가족모임을 하고 있어요.
남편 회사 회식도 이곳에서 종종 하고 있어요~

올 해에도 킹크랩과 대게를 먹기 위해
해신킹크랩을 방문했답니다.

해신킹크랩
051 804 0039
051 819 0100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75번길 65
부전역 부근
매일 11:00 -22:30

해신킹크랩 옆 타워주차장 이용
(제 차는 카니발이라 이용 못했어요)

시세는 매일 달라집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할인받을 수 있어요.
kg당 2,000원 할인
(주문하실 때 미리 말씀하세요)


열흘 전에 예약을 하고 해신을 방문했어요.

그런데...
킹크랩이 없어서 대게만
주문할 수 있다고 하셔서 엄청 실망했답니다.

매년 예약을 하고 갔지만
이런 적은 없었기에 저희는 당황했어요...
어른들께서 킹크랩도 좋아하셔서 늘
대게와 킹크랩을 같이 주문해서 먹었기에
이번에도 그럴 계획으로 갔거든요.

✅ 다음에 갈 때에는
당일에 미리 확인 전화를 해야겠어요‼️
또는
예약 시 대게와 킹크랩을 함께 먹을 것이라고
꼭 메모 부탁드려야겠어요 ‼️


이 날 저희는 대게 6마리를 주문했어요.
283,200원
카카오톡 친구 할인 4,200원
총 279,000원 결제했어요.


✅ 시세는 매일 달라집니다.

식당 내부 테이블


1층 판매장에서 주문하고 4층으로 올라왔어요.

상 차려진 다른 방 내부 사진

상차림비는 (초등학생 이상)
1인 3,000원이에요.

기본 상차림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음료수 1,000원

전에 방문했을 때 직원분이
대게를 먹을 때는 물을 마시면 안 된다고 하셨어요.
배가 아플 수 있다고 해서
그 뒤부터는 물보다는 음료수를 먹고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게해물라면 6,000원
게장볶음밥 3,000원


살이 꽉 찬 대게 👍👍👍


먹기 좋게 손질해서 나옵니다.


킹크랩을 못 먹어서 서운했는데...
서비스로 새우를 주셨어요 👏👏👏


부모님도 저희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은 사진으로 대신할게요 ㅎㅎ

 

 

 


대게를 다 먹을 즈음
대게라면과 게딱지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얼큰한 게해물라면과
게장볶음밥으로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ㅎㅎ

가족 모두가 배부른 저녁 식사였어요 😊


킹크랩을 못 먹은 섭섭한 마음에
지난해에 해신킹크랩에
방문했었던 사진을 꺼내봤어요 ㅋㅋ

작년에 먹은 킹크랩과 대게


매년 방문하고 있는 해신킹크랩
매번 시세는 다르지만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갈 때마다 만족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킹크랩을 못 먹어서
많이 아쉽네요 😭

회식이나 가족모임 하기에 좋은
해신킹크랩~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대게와 킹크랩을
드실 수 있어요~!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서 가실 수도 있어요!
외출이 힘든 요즘 포장 주문하셔서
집에서 아이들과 마음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

대게 맛집 해신킹크랩 추천드립니다 🤗


해신킹크랩 포장주문
부전역 부전동 서면
서면맛집 부전동맛집 대게맛집
킹크랩맛집 대게라면 게딱지볶음밥
상차림비 메뉴판 대게시세 킹크랩시세
가족모임장소 회식장소 서면해신킹크랩
해신 진구맛집 진구식당 서면식당 부산맛집
해신 킹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