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후기

할리스 커피 진해 속천점 진해 속천 카페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주말에 친구들과
진해 할리스 속천점에 다녀왔어요.


할리스 진해속천점
055 547 9777
경남 창원시 진해구 태평로 132

주차장은 건물 앞, 뒤쪽에 있어요.

주말에 방문했더니 만차여서
길 거너 바닷가 쪽에 주차를 했네요.



2층에 여자 화장실
3층에 남자 화장실이 있어요.


2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 루프탑에 올라갔어요.


겨울이라 조금 춥겠지만
예쁜 전구 불빛을 보려면
저녁에 방문해야겠죠~~


신분증이나 보증금을 내고
담요를 빌릴 수 있어요~!


잔잔한 바다를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자리에 앉았어요.

 


진해 속천항 바다와 어선들이 보이네요.


시원한 가을바람맞으며
도란도란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누기 좋았어요 👍


코시국이라 그동안 친구를 만나지 못했는데
2차 접종까지 끝내고 2년 만에 만나서
나눌 이야기들이 참 많았네요 ㅎㅎ


바다도 보고
출항 준비하는 어선도 구경했네요 😊
진해 속천 오션뷰 카페예요~!


밖의 경치를 보며
커피 한 잔 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

밤에 오면 더 멋진 야경을 볼 수 있겠죠~ 😍

진해루 해변공원이나
진해내수면 환경 생태공원에서 산책하고
속천동에서 커피 한 잔 하는 데이트 코스
추천드립니다~~!! 🤗

즐거운 가을 보내세요 ❤

2층 내부

진해 속천 카페 진해 오션뷰 카페 
진해 할리스 커피 할리스속천점
진해할리스 할리스속천점

루프탑카페 진해루프탑 카페  커피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