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후기

영도 피아크 오션뷰카페 영도카페 P.ARK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오랜만에 남편과 아이랑 영도에 다녀왔어요.
남항시장에서 칼국수를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피아크에 갔답니다 🤗


피아크 카페 & 베이커리

부산 영도구 해양로 195번길 180

야외 주차장

요즘 핫한 영도 카페 피아크 👍

 


건물이 엄청 크네~~  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갔어요.

 


손 소독을 하고 입장~~~!
우와~~ ‼️
내부도 크고 사람도 많고~~~


죠오기 정면에 보이시죠?
음료 받는 곳이에요~~


빵과 음료를 주문하러 고고~~!!

 

먼저 빵과 디저트 부터 주문합니다.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다 먹고 싶었지만 밀가루는 소화가 안되니 😭
아이가 먹고 싶은 것만 몇 개 선택했네요 😭


빵을 골랐으니 이젠 음료를 선택할 시간~

음료 메뉴판

 


제가 주문하는 동안
남편이 자리를 잡았어요.


주말이라 손님이 아주 많았네요.

사진 속 손님들 초상권을 지켜드리기 위해
뽀샵으로 지워드렸습니다 😊
원본은 저기 계단 테이블에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실내에 빈자리가 거의 없었답니다 😅
역시 영도의 핫플레이스이네요.


4층에서 바라본 야외석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2층 야외 공간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어요.


바다와 항구가 보여요~~👏👏👏


저 멀리 한국해양대학교가 보이네요.


카페 안을 구경하고 있으니
주문한 음료가 준비되었어요.


모니터에 영수증에 적힌 번호가 뜬답니다.


카푸치노 브래드 4,000원
보스턴 햄또띠아 6,000원
바닐라 마카롱 3,000원


아메리카노 (피아크 블렌드 아이스) 6,000원
헤이즐럿 초콜렛 라떼 아이스 8,000원
자몽 에이드 아이스 8,500원

총 35,000원


빵과 음료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멋진 뷰 값이 포함되어서 일까요 ㅎㅎ


맛있게 빵과 음료를 먹으면서
영도 바닷바람을 맞으며 기분 전환하고 왔어요


날씨가 좋다면 야외석 추천드려요~


다 먹은 뒤 다시 4층에 반납을 하고
5층에 올라갔어요.


5층에도 야외석이 있어요.
항구 뷰 바다 뷰 다 멋지네요 ㅎㅎ


5층에서 바라본 야외 공간이에요.


6층 루프탑도 보이네요~~♡

5층


해가 지려고 할 때라
건물 사진이 더 이쁘네요 😍


부산 영도 대형카페 피아크 👍
초록 인조잔디와 바다가 보이는 카페 👍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이 멋져요~♡
공간이 넓고 예쁜 카페 피아크
부산 영도 이색카페 추천드립니다 🤗

팝업매장

 

볼거리 많은 피아크

볼거리 많은 피아크 부산영도카페
영도피아크 영도카페 부산복합문화공간
영도핫플레이스 부산여행 부산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