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 한끼

가족사랑 구수한 누룽지 금바우식품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아침 식사 대용으로
구수하고 바삭한 누룽지를 구입했어요.

금바우식품 가족사랑 구수한 누룽지 1kg


 


국내산 쌀 100%
둥굴레 국내산


옥수수전분, 옥수수가루는 수입


그냥 먹기에는 딱딱해요~ 😆


✅ 조리방법

적당량의 누룽지와 물을 넣고
약불로 10분정도 끓여서 드세요.


저는 누룽지가 푹 잠길 정도로 물을 넣었어요.


약불로 서서히 끓여 줍니다.


누룽지가 잘 풀어지도록 저어 줍니다.

10분 정도 끓여준 모습이에요.
더 퍼진 누룽지를 원하신다면
조금 더 끓여주세요~

저는 불을 끄고 누룽지가 퍼지게 놔두었다가
그릇에 담아서 먹었어요~!


구수한 누룽지에 명란젓 올려서
한 그릇 뚝딱 먹었답니다 ㅎㅎ


바쁠 때에는 누룽지에 따뜻한 물을
부어서 불려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간편하고 맛있는
오늘의 한 끼 식사로 좋아요~!

누룽지 good 👍

가족사랑 구수한 누룽지 금바우식품
누룽지탕 아침대용 아침밥 아침식사대용
아침식사 누룽지죽 아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