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 한끼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겨울간식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겨울 간식 군고구마를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 봤어요~ 😊


먼저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어 줍니다.


터지는 것을 방지하고 잘 구워지기 위해
고구마 끝부분을 칼로 잘라 줍니다.


엄마가 고구마를 주셨는데
집에 오래 두었는데도 썩지 않고 상태가 좋았어요


키친타월로 물기를 닦아준 뒤
종이호일을 깔아서 하나씩 넣어 줍니다.


에어프라이어를
190도 30분으로 설정하고
뒤집지 않고 조리해 주었어요.


군고구마가 완성되었어요~♡


집에서 군고구마 만들기 참 쉽지요~👍


고구마 좋아하지 않는 저희 아이도
옆에서 보더니 한번 먹어보겠다고 하네요ㅎㅎ


아이 간식으로 굿이에요👏👏👏


나머지 씻어둔 고구마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또 30분간 돌렸어요~


만들자마자 혼자서 4개는 먹었답니다 ㅎㅎ
겨울 별미 겨울 간식 으뜸인 군고구마❤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보세요~~!!

겨울간식 아이간식 군고구마 집에서 군고구마 만들기
고구마요리 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어 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