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음식 후기

설빙 붕어빵 츄러스 인절미토스트 인절미빙수 인절미세트 설빙배달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식사 후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가족들의 의견을 모아
설빙 빙수를 배달 주문했어요~ ㅎㅎ



인절미설빙, 인절미토스트, 한입쏙 팥 붕어빵
인절미세트와 바바리안크림츄러스를 주문했어요.


잘 포장된 설빙 인절미 세트가 도착했어요.
빙수가 녹지않고 잘 배달되었어요~~


설빙의 대표메뉴 인절미 빙수예요.
빙수 위에 아몬드와 콩가루가 듬뿍듬뿍~~ㅎㅎ


미니 츄러스인가요... 🤣
바바리안 크림츄러스 2 조각 2,900원
놀이동산 츄러스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주문했지만... 맛은 보통이었어요 😭


앙증맞은 미니 팥 붕어빵이에요
한입쏙붕어빵은 작아서 한입에 쏙~~ㅎㅎ
겨울엔 가끔 붕어빵을 먹어줘야지요~


인절미 토스트는 안에 떡이 들어 있어요~
평소 인절미 떡을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에요 ~!!


빙수엔  연유를 듬뿍 넣어 줘야지요 ♡


아주 오랜만에 먹는 설빙 인절미 빙수예요 ㅎㅎ


달달한 연유를 듬뿍 뿌려주고
콩가루와 눈꽃 얼음가루를 잘 섞어 줍니다~!

고소하고 달달한 인절미빙수 👍👍👍


빙수 먹고 토스트 먹기
빙수 먹고 붕어빵 먹기
빙수 먹고 츄러스 먹기

냠냠


역시 설빙의 대표 메뉴
인절미빙수 인절미토스트 굿이에요 👍👍👍

여름에도 겨울에도 별미 간식 후식으로
추천합니다 😊


인절미빙수세트 인절미빙수 인절미
설빙 설빙토스트 인절미설빙 설빙빙수
간식 후식 설빙붕어빵 붕어빵 미니붕어빵 츄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