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상품 후기

반올림 피자샵 콘마요 불고기 까르보치킨 포테이토 내맘대로픽피자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어제 부스터샷을 맞고 침대와 한몸이 되었어요.
그래서 저녁은 아이가 먹고 싶다는
피자를 주문했어요.
아이의 선택은 반올림 피자였어요~!

< 반올림 피자샵 내맘대로픽 피자 >
✅ 불고기 피자
✅ 포테이토 피자
✅ 까르보치킨 피자
✅ 콘마요 피자

배달주문한 반올림피자샵 피자


반올림피자샵 영양성분표


토핑이 듬뿍 올려져 있는 반올림 피자 👍


한번에 4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

개인적으로 저는
콘마요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


치즈오븐스파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