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 한끼

냉동식품 마니커에프앤지 치킨너겟텐더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오늘 작은 아이와 집앞 작은 슈퍼에 갔어요.
아이는 고기가 먹고 싶다며
냉동코너에서 치킨너겟을 꺼내 왔어요.

눈에 익지 않는 브랜드였지만
두 봉지 묶음에 (800g) 8,900원 가격표를 보고
구입하기로 했네요
1 + 1 행사 사랑합니다 😍

바로 그것은
마니커에프앤지 치킨너겟텐더 입니다.



✅ 치킨너겟텐더 400g + 400g

✅ 국내산 닭고기를 카놀라유로 튀겨서
       깔끔하고 바삭해요

✅ 국내산 닭고기라 더 믿음이 가네요



✅ 400g 한 봉지 튀겨서
      초딩, 중딩 아이 둘이서 다 먹었답니다


✅ 후라이팬 조리시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제품이 약간 잠길 정도까지 붓고 가열한 후
냉동상태 그대로 약 2분~ 2분 30초간
골고루 뒤집어가며 튀겨드세요



✅  저도 조리법대로 만들어 보았어요 😊


✅ 기름을 팬에 두르고
    냉동 상태 그대로 치킨너겟텐더를 넣어 주세요


✅ 앞, 뒤로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 주세요


✅ 제품을 골고루 잘 익혀 주세요


✅ 튀겨진 너겟을 키친타올에 올려서
       기름을 빼주세요


✅ 평소에 먹던 치킨너겟 그 맛이라며
       아이가 좋아 하네요 👍👍👍


마니커에프앤지 치킨너겟 텐더

✅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준비하기 좋아요

✅ 안주로도 굿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