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 한끼

한우물 소불고기 구운주먹밥 / 아이들 간식 추천

안녕하세요 정다운 리뷰입니다 🤗

기나긴 온라인 수업이 끝나고
학교에서 전면 등교를 시작했어요!
저희 아이들은 이번주부터
매일매일 등교를 하고 있어요~~ 👏👏👏

온라인 수업시
간단하게 아침 식사로 또는
아이들 간식으로 주려고
지난주에 구입한 것이 있어요.

바로 한우물 소불고기 구운주먹밥 이랍니다.




✔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 크기가 작은 편이라
저희 집 아이들은 두 개씩 먹어요


✔ 구운주먹밥 1개 100g(180kcal)



✔ 한 봉지에 12개가 들어 있어요



예) 주먹밥 3개 조리

✔ 전자레인지 조리 3개 약 5분 30초

✔ 에어프라이어 조리 3개 약 20분

✅ 저는 시간이 좀 부족해서
전자레인지와 후라이팬을 같이 이용했어요

냉동상태의 주먹밥

✔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주먹밥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주세요.



✔ 잘 데워진 구운주먹밥 이에요

✔ 이대로 먹어도 되지만
겉면을 좀 더 바삭하게 구워 주었어요


겉바속촉 주먹밥


들기름 막국수와 냠냠



✅ 양념된 소불고기가 들어 있어서
달달한 불고기가 씹히는 맛이 있어요

✅ 들기름 막국수와 같이 먹었더니
속이 든든해졌어요~!
다음에는 라면이랑 같이 먹어보려구요 ㅎㅎ
나트륨 섭취가 많아지겠죠 🤣



☑ 바쁘고 시간이 부족할 때
☑ 아이들 간식 챙겨 주셔야 할 때
☑ 가볍게 한 끼 드시고 싶을 때

간편하게! 간단하게!

한우물 구운주먹밥
준비해 보세요~ 👍